박군X강예슬, ‘트롯뮤직어워즈 2024’ 레드카펫 MC 확정
박군X강예슬, ‘트롯뮤직어워즈 2024’ 레드카펫 MC 확정
  • 승인 2024.03.28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탈셋, 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토탈셋, 생각엔터테인먼트

‘트롯 특전사’ 박군과 ‘트롯 요정’ 강예슬이 ‘트롯뮤직어워즈 2024’ 레드카펫을 책임진다. 

오는 4월 12일 저녁 7시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 타워에서 ‘트롯뮤직어워즈 2024’(TROT MUSIC AWARDS 2024, 이하 TTMA 2024)가 개최되는 가운데 이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에 박군과 강예슬이 MC로 발탁됐다. 

박군은 이미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비롯해 여러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 활약을 펼쳐오고 있다. 여기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트롯요정’ 강예슬 역시 최근 ‘알콩달콩’ 등 진행을 맡으며 진행자로서의 능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SBS FiL과 SBS M ‘더트롯 연예뉴스’에서 2년 연속 MC로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진행과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은 ‘TTMA 2024’의 시작을 알리는 레드카펫을 더욱 빛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TTMA 2024’는 SBS 미디어넷과 ㈜스튜디오플래닛나인이 공동으로 기획, 주최하는 트로트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트로트에 독보적인 성취를 인정하고 축하해주는 장으로,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모여 높은 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TTMA 2024’에서는 최고의 가수 등 주요 부문을 비롯해 본상, 트렌드 아이콘, 골든레코드, 명예의 전당, 스타플래닛 인기상(남/여)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이 중 본상, 트렌드 아이콘, 스타플래닛 인기상(남/여) 부문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 22일부터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TTMA 2024’는 4월 12일 7시 개최되며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된다. 레드카펫 행사는 같은 날 오후 5시 진행된다. 시상식에 출격할 화려한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