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3주년, ‘플랫치노’ 3종 재출시 ㆍ 기념 이벤트
이디야커피 23주년, ‘플랫치노’ 3종 재출시 ㆍ 기념 이벤트
  • 승인 2024.03.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의 오랜 요청...과거 인기 메뉴 출시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4 1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인기메뉴 재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플랫치노 3종을 재출시한다이번 시즌 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은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로 구성됐으며고객들에게 화제를 모았던 인기 메뉴들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했다.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는 입안 가득 톡톡 튀는 알록달록 팝핑캔디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특징이며‘배 플랫치노’는 나주 배의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자두 플랫치노’는 자두 과육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4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스물셋 이디야,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체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에서도 4월 매주 월요일에 룰렛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최소 300원부터 최대 3,7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7일 동안 픽업배달주문에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