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세븐틴, 두 번째 정규 앨범 ‘TEEN, AGE’ 21만 장 돌파…전작 넘어섰다

ad54
   

그룹 세븐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가 음반 판매량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13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지난 6일 발매된 세븐틴의 정규 2집 ‘틴, 에이지’(TEEN,AGE)는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판매량) 총 21만 5669장의 판매고를 올려 11월 2째주 음반 부문 주간 차트(11월 06일~12일) 1위를 차지했다.

세븐틴의 이번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 초동 판매량은 지난 5월 발매 된 세븐틴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올원(Al1)’의 초동 판매량인 19만 장을 가뿐히 넘어 21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올리고 이전의 기록을 넘어섰다.

이번 정규 2집 ‘틴, 에이지’는 음반 뿐 아니라 음원, 뮤직비디오까지 전 세계적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얻으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틴, 에이지’는 국내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를 상위권에 진입해 꾸준히 차트에 자리 잡은데 이어 수록곡 전곡 또한, 차트에 진입해 음원 및 음반에서 고르게 강세를 보이며 대중성과 팬덤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았다.

소속사를 통해 세븐틴은 “음원에 이어 음반까지 팬분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 무척 영광이고,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 같은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박수’의 컴백 첫 주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세븐틴은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ad39
default_news_ad4
ad51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