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러블리즈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러블리즈, 3주년 특별한 선물 ‘종소리’로 컴백 [영상]

ad54

[러블리즈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러블리즈, 3주년 특별한 선물 ‘종소리’로 컴백 [영상] 

   

걸그룹 러블리즈가 특별한 앨범을 들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14일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러블리즈의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오정연 아나운서의 사회로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와 새 앨범 이야기를 전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2월 정규 2집 ‘알 유 레디(R U Ready)’와 5월 정규 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 두 번째 단독 콘서트 ‘Alwayz’까지 마치며 올 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러블리즈는 데뷔 3주년을 맞아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이 될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로 발매하며 올 겨울 러블리즈만의 소녀 감성을 자극시킬 예정이다. 

이번 미니앨범 ‘폴 인 러블리즈’는 잔잔하게 퍼지는 여운을 담은 발라드부터 동화 속의 한 장면을 연상케하는 몽환적인 곡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종소리’는 ‘두근대는 설레임의 시작, 귓가에 맴도는 종소리’라는 순정만화의 콘셉트로 신선하고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팝(ELECTRO-POP)곡으로 러블리즈만의 특색 있는 보컬과 감성이 더해져 음악 팬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러블리즈는 데뷔 3주년을 맞이해 항상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와 시간을 만들 것을 예고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ad39
default_news_ad4
ad51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