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동근, 오는 10일 새 앨범 발매 기념 팬 미팅…따뜻한 소통 예정

ad54
   

발라드 가수 한동근이 오는 10일 새 앨범 ‘이별할 사람들’ 발매 기념 팬 미팅을 개최한다.

지난달 30일 오후 한동근은 공식 SNS와 팬 카페를 통해 한동근 미니 1집 ‘이별할 사람들’ 발매 기념 팬 미팅의 티저 포스터와 공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하얀 배경에 포근한 니트를 입은 한동근이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아련한 눈빛으로 감성에 젖은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한동근은 팬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오는 10일 팬 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며 티저 포스터에는 자세한 팬 미팅 시간 및 정보가 기재되어 있다.

한동근은 오는 10일 팬미팅을 통해 팬들에게 한동근만의 파워풀하고 감성적인 발라드를 선사할 계획이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과 소통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에 한동근의 새 앨범 ‘이별할 사람들’ 발매 기념 팬 미팅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첫 번째 정규 앨범 ‘유어 다이어리(Your Diary)’ 이후 약 7개월 만에 대중 곁을 찾아오는 한동근이 첫 번째 미니 앨범 ‘이별할 사람들’로 어떤 이별 감성을 선보일지 오는 4일에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한동근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이별할 사람들’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 사진= 플레디스]

ad39
default_news_ad4
ad51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