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샤이니 태민, 신곡 ‘낮과 밤’ 오는 10일 오후 1시 공개…작사·작곡 참여 눈길

ad54
   

그룹 샤이니 태민이 신곡 ‘낮과 밤 (Day and Night)’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오는 10일 오후 1시 태민 정규 2집 리패키지 ‘MOVE-ing’(무빙)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9곡에 4곡이 추가 수록된 총 13곡으로 구성, 한층 풍성한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은 클래식 기타와 첼로 선율이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태민이 직접 작사함은 물론 작곡에도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7일 0시와 오전 10시에는 태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순차 공개되며, 태민의 변신을 담은 서로 다른 분위기의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민은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8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9일 MBC ‘쇼!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의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게다가 태민은 지난 10월 발표한 정규 2집 ‘MOVE’로 국내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2개 지역 1위 등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음은 물론, 절제된 카리스마와 세련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MOVE’로 일명 '무브병' 열풍을 일으키며 독보적인 퍼포머다운 면모를 입증한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 역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태민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은 12월 11일 음반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M 엔터테인먼트]

ad39
default_news_ad4
ad51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