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예 김지인,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캐스팅…풋풋한 제과점 실습생 역

ad54
   

현빈의 소속사 VAST의 신예 김지인이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 캐스팅됐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물티슈 공장 초보 디자이너, 웹툰 작가, 제빵사, 기간제 교사 등 4명의 캐릭터들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100%의 직장인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릴 예정으로 오늘날의 청춘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해 줄 청춘 휴먼드라마다.

배우 이청아, 고원희, 정연주, 피에스타 출신 재이 등이 출연하고, ‘첫 키스만 일곱 번째’, ‘꽃미남 라면가게’의 정정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중 김지인은 민서 역을 맡아 3년 차 프로 제빵기사인 혜영(정연주 분)의 밑에서 일하는 제과점 실습생으로 등장한다.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혜영을 선배로서 좋아하고 존경해 하는 인물로 실제 본인의 나이와 동일하게 등장하여 20대 초반의 풋풋하고 생기발랄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맑은 눈동자와 깨끗한 피부가 매력인 김지인은 그 동안 KT 스카이라이프 편, 게임 블러드앤 소울 및 최근 모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를 촬영하며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VAST 측은 “김지인은 잠재된 끼가 많고, 밝은 에너지로 사랑스러움을 갖고 있는 배우다.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다양한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와 라이프타임을 통해 오는 12월 10일 오후 9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VAST 엔터테인먼트]

ad39
default_news_ad4
ad51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