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성태 임종석, 아랍에미리트(UAE) 특사 의혹에 대해 "진심 느낄 수 있었다"

ad54
   

김성태 임종석이 만나 아랍에미리트(UAE) 특사 의혹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이 12일 국회에서 회담을 가졌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한국당은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의 아랍에미리트(UAE) 특사 의혹에 대해 국가적 신뢰와 국익적 차원에서 판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임종석 실장이 한국당 원내대표실을 방문해서 그동안 국정운영 전반과 UAE 특사 의혹과 관련해 심도 깊은 얘기 또 안정적인 국가운영과 대한민국 미래를 위한 많은 얘기를 나눴다"며 "앞으로 제1야당과 국정운영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강조했다. 

임 실장은 "국회 운영위원장인 김 원내대표를 뵙고 여러 의논도 드리고 한-UAE 문제도 소상히 설명을 드렸다"며 "이 과정에서 국정운영에 대해 야당 대표로서 함께 걱정해주시는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뜻도 모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인 원전 정책으로 해외 원전수주를 위해 정부와 국회,  여야가 협력하자고 뜻을 모았다"며 "국익과 관련한 중요한 문제일수록 야당에 더 잘 설명하고 국정운영을 위해 협력을 구하겠다고도 말씀드렸다"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임헌진 기자/사진 = 뉴시스]

 

ad39
default_news_ad4
ad51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