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아이콘 정규 2집 ‘RETURN’, 오늘(18일) 예약판매 시작·26일 오프라인 발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그룹 아이콘이 정규 2집 앨범 ‘RETURN’의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리더 B.I(비아이)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아이콘의 새 앨범 ‘RETURN’은 오늘(18일) 오전 11시 예약 판매를 시작, 26일 오프라인 발매를 확정지었다.

2년 1개월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인 만큼 아이콘은 앨범 구성에도 특별히 심혈을 기울였다.

RED와 BLACK 총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를 포함 8곡의 신곡이 담겨있다. 여기에 스페셜 보너스 트랙으로 그동안 팬들이 가장 듣고 싶어했던 국내 미발표곡 4곡을 더했다.

CD와 더불어 12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특별히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포스트카드 8장, 포토카드, 셀피카드, 포토필름 등 멤버들의 매력이 다채로운 형태로 제공된다. 음반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서는 포스터까지 선물한다.

아이콘은 시작점, 초심을 돌이켜본다는 의미로 새 앨범명을 'RETURN'이라고 지었다. 그 만큼 어느 때보다 퀄리티 높은 음악과 활발한 활동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콘은 최근 음악 방송 외에도 ‘아는형님’, ‘주간 아이돌’ 등 연달아 예능 프로그램 출연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컴백일이 다가올수록 기대감이 높아지는 아이콘의 새 앨범 ‘RETURN’은 26일 YG이삽을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원은 이 보다 하루 앞선 25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d65
ad62
ad63
ad6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