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뮤직] 동방신기-갓세븐-워너원, 3월 봄바람 타고 컴백하는 보이그룹
[NI뮤직] 동방신기-갓세븐-워너원, 3월 봄바람 타고 컴백하는 보이그룹
  • 승인 2018.02.2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YMC엔터테인먼트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그룹 동방신기부터 갓세븐, 워너원까지 보이그룹들이 3월 봄바람을 타고 대거 컴백한다.

먼저 동방신기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3월을 목표로 컴백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2004년 데뷔한 동방신기는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눈부시게 활약했다. 제대하자마자 발표한 일본 컬렉션 앨범 ‘FINE COLLECTION〜Begin Again〜’도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최다 기록인 6번째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지난 해 11월부터 시작한 일본 5대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오는 6월 일본 공연 역사상 처음으로 닛산 스타디움에서 3일간 ‘東方神起 LIVE TOUR ~Begin Again~ Special Edition in NISSAN STADIUM’ 공연을 추가로 개최해, 동방신기 단일 투어 사상 최대규모인 100만명 관객 동원을 예고했다.

3월 컴백과 월드투어 소식을 알린 갓세븐은 본격 컴백 전부터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2018년에도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먼저 GOT7이 데뷔 후 처음으로 제주도로 떠나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7명의 멤버들이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킹 잇 홀리데이 인 제주(Working Eat Holiday in Jeju)'가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 MBC MUSIC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해당 리얼리티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도 동시 생방송될 예정이라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 접수도 예고했다. JB는 다음달 2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진영은 이에 앞서 이달 23일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에 출연해 무대 밖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워너원은 SNS에 ‘2018 Golden Age Begins’이라는 테마로 멤버들의 손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컴백을 예고했다. 그들은 제목처럼 각자의 손의 골든링을 끼고, 다음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각종 예능과 광고, 그리고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워너원이 이번 앨범으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