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지코, 팬시차일드에서 가장 많이 하는 얘기는 걸그룹?…"대화 주제 중의 하나다"
라디오스타 지코, 팬시차일드에서 가장 많이 하는 얘기는 걸그룹?…"대화 주제 중의 하나다"
  • 승인 2018.07.1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코, 팬시차일드 모이면 걸그룹 이야기만...사진=MBC ‘라디오스타’

지코, 존경하는 선배는 아이유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가수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지코가 ‘라디오스타’에서 팬시차일드 멤버 딘, 크러쉬, 페노메코 등 멤버들과 가장 많이 하는 얘기가 ‘걸그룹 얘기’라는 사실이 폭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8일 수요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윤상-김태원-지코(블락비)-조현아(어반자카파)가 출연하는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 특집으로 가요계 스승들이 총집합해 흥미진진한 에피소드와 입담을 대 방출한다.

블락비 멤버이자 팬시차일드 크루로 활약하고 있는 지코는 프로듀서로 인정을 받으며 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고, 래퍼로서도 활약하며 콜라보 제의를 많이 받고 있다. 또한 ‘쇼미더머니4’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하는 등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지코는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자신이 존경하는 선배 아이유와의 콜라보 성사 소식을 전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는데, 선배 윤상이 옆에서 그를 극찬해 몸 둘 바를 몰라 했다. 지코는 또 녹화 중 윤상과 김태원과 뜻밖의 삼각관계(?)를 형성했다고 전해져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코는 블락비와 팬시차일드 얘기를 하면서는 진땀을 흘리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딘, 크러쉬, 페노메코 등과 팬시차일드의 크루로 활동하고 있는데 ‘모이면 걸그룹 이야기만 한다’는 얘기와 관련해 깜짝 놀라며 “대화 주제 중의 하나다”라고 해명을 내놓았다. 하지만 결국에는 “많은 분량을 차지하긴 하죠”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특히 지코는 프로듀서로서 블락비 멤버들과 녹음을 할 때 ‘독설가 지코’로 변신한다고 인정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직설적 피드백을 했다. 감정 상한 멤버들이 있었는데..”라고 말한 뒤 그 이유를 밝혀 모두를 수긍하게 했다.

   
▲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무엇보다 지코는 자신이 눈여겨본 이들이 다 스타가 됐다는 사실이 공개되자 그 이름을 거론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수많은 콜라보와 프로듀서 제안을 거절하는 노하우를 밝혀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그런 중 지코는 옆에 앉아 있던 조현아의 눈치를 보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코의 첫 솔로 콘서트 무대를 ‘라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은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그는 자신의 첫 솔로 콘서트서 부를 노래를 특별 편곡해 ‘라디오스타’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인 것.

지코의 멋진 무대와 블락비, 팬시차일드와 관련된 에피소드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노효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