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수민 손동작, 박명수 "제 아내는 진짜 어떻게 하냐…풍비박산 났다"

   

한수민 손동작 논란 이후  박명수가 이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는 이하정-정준호 부부가 시부모님 결혼 54주년을 준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정은 시어머니 생신을 맞아 음식을 준비했고, 이를 맛본 시부모님들은 "100점"이라며 며느리를 칭찬했다. 이를 본 MC 이휘재는 "이렇게 잘하면 우리 아내들은 어떻게 하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제 아내는 진짜 어떻게 하냐"고 착잡한 표정을 지으며 "우리 집안은 풍비박산 났다"고 '셀프 디스'를 했다.

박명수가 방송에서 한수민의 손동작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건 해당 방송이 처음으로, 박명수는 아내 한수민의 패륜 손동작 논란에 사과한 뒤 이후 방송이나 라디오에서 해당 사건과 관련한 특별한 언급을 하지 않았다.


앞서 한수민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도중 '내 말이 틀릴 경우 부모님을 성적으로 비하해도 좋다'라는 의미가 담긴 손동작을 해 논란을 빚었다. 

논란이 커지자 한수민은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한다. 앞으로는 보다 정중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한다"라는 글을 올렸다.


[뉴스인사이드 임유나 기자/사진=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ad65
ad62
ad63
ad6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