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하정우·이선균 ‘PMC: 더 벙커’, 리얼타임 전투액션 스틸 공개

ad66
   

영화 ‘PMC: 더 벙커’가 두 남자의 뜨거운 사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PMC: 더 벙커’(감독 김병우)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 분)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 분)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전투액션. 하정우, 이선균의 만남으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으고 있는 영화 ‘PMC: 더 벙커’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지금껏 스크린에서 본 적 없는 하정우, 이선균의 역대급 만남을 비롯하여 두 배우의 폭발적인 연기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캡틴 에이헵(하정우 분)과 닥터 윤지의(이선균 분)의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첫 만남 스틸은 오직 생존을 위해서 두 남자가 펼칠 뜨거운 사투를 예고하며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글로벌 군사기업 PMC 블랙리저드 크루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캡틴 하정우와의 완벽한 팀 시너지를 예고하며,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영화화되는 글로벌 군사기업 PMC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에 더해 CIA 핵심 팀장 맥켄지 역에 영국 드라마&영화계의 신스틸러 제니퍼 엘이 캐스팅되어,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만으로 뜨거운 사투를 펼칠 두 남자의 폭발적 시너지를 예고하는 ‘PMC: 더 벙커’는 올겨울 관객들과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인기기사

ad65
ad62
ad63
ad6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