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NI영상] 라붐, 솔빈 자작곡 ‘흐르는 이 노래가 멈추고 나면’ 무대 공개!

ad66
   

걸그룹 라붐이 새 앨범 수록곡 ‘흐르는 이 노래가 멈추고 나면’의 무대를 선보였다.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지난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여섯 번째 싱글 앨범 ‘아임 유얼즈(I’M YOUR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라붐은 타이틀곡 ‘불을 켜(Turn It On)’ 무대와 솔빈의 자작곡 ‘흐르는 이 노래가 멈추고 나면’의 무대를 공개했다.

지난 7월 발매한 ‘체온’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라붐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아임 유얼즈(I’M YOURS)’는 꾸준히 라붐과 호흡을 맞춰왔던 ‘Iconic Sounds’가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불을 켜(Turn It On)’는 기존 발매되었던 라붐의 곡들과 달리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한 미디엄 템포와 팝 분위기의 매력적인 라틴 스타일의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 남자만 바라보는 여자의 마음을 잘 담아낸 강렬하고 세련된 곡으로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라붐 만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한편 라붐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아임 유얼즈(I’M YOURS)’는 지난 5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뉴스인사이드=조성욱 기자]

인기기사

인기기사

ad65
ad62
ad63
ad6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