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효리 이사, 제주도 떠났다? 장필순 "상처될 수 있으니까 자세히 묻지 않아"

ad66
   

이효리 이사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KBS FM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에는 가수 장필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필순은 소길리 이웃인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최근 이사를 것에 대해 "이웃이 떠나서 속상하다"면서도 "사실 가까운 사이일 수록 디테일한 부분을 묻지는 않는다. 상처가 있으니까. 지금도 이효리와 제일 많이 통화를 하는 부분은 유기견 문제다. 도와주고 싶은 부분이 커서 그렇다" 얘기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앞서 도를 넘은 사생활 침해로 인한 고통을 호소한 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2013 결혼한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 인근에 신혼집을 마련하고 거주했다. 이후 사람은 JTBC 인기 예능 '효리네 민박' 통해 집을 오픈하며 제주 라이프를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방송이후 관광객들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자택을 마치 관광지처럼 찾아오는 일이 발생했고, 이들로 인한 사생활 침해가 심각해지자 이상순은 SNS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결국 자택 위치가 노출되며 사생활 침해 보안 문제가 발생한 이효리 부부는 이사를 선택했다. 그리고 부부의 제주도 자택을 JTBC 매입했다.  

 

이에 JTBC "JTBC 콘텐트 브랜드 이미지 관리 출연자 보호 차원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합의 하에 부지를 매입하게 됐다" 설명했다.  

 

당시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제주도를 떠나 다른 곳으로 이사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인기기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최신기사

ad65
ad62
ad63
ad6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