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연지 "남편과 정략결혼 아냐"…'대기업 임원의 아들+홍콩서 회사 다녀'
함연지 "남편과 정략결혼 아냐"…'대기업 임원의 아들+홍콩서 회사 다녀'
  • 승인 2019.01.2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연지 /사진=함연지 인스타그램
함연지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남편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오뚜기 그룹의 함영준 회장의 딸이다.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며 다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다.
 
이에 함연지의 러브스토리도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공개한 인스타그램 속 사진에서 함연지는 키가 훤칠한 남편과 행복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 재벌 집안과 주식 보유액 그리고 결혼, 남편에 대해 밝히면서 화제를 모았다.
 
함연지는 "2017년에 결혼했다"라며 "정략결혼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그는 "남편과 7년 만났다"라며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었다"라고 털어놨다. 장거리 연애를 오래 했기에 함께 살고 싶었다는 것.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함연지의 남편에게도 관심이 쏠렸다. 그의 남편은 대기업 임원의 자녀로 전해졌다. 민족사관고등학교를 졸업한 인재로, 현재 홍콩 소재 회사에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부부는 동갑내기로 고등학교 연합 졸업파티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전해진다. 
 
한편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로 뉴욕대학교 티쉬예술학교를 졸업,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함연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