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악플, 인성 태도 논란 휩싸인 이유는? "XX놈 이거" 욕설까지…
이시언 악플, 인성 태도 논란 휩싸인 이유는? "XX놈 이거" 욕설까지…
  • 승인 2019.02.1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언 악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이시언은라디오스타방송 이후 인성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기안84 지난 15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 혼자 산다' 출연해이시언이 악플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욕먹은 다음 전화를 해서 힘들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시언은 지난 6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시종일관 굳은 표정으로 턱을 하품을 하거나 팔짱을 끼는 적극적이지 않은 태도를 보인 있다. 방송 이후 이시언은 인성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또한 이시언은 다른 게스트가 토크를 때도 곳을 응시하거나 음료수 병을 만지는 어수선한 모습이었다.

 

특히 절친 비의 토크에 끼어들었다가 비가 "! ! 얘기하잖아. 얘기하잖아"라며 짜증난 표정으로 이시언의 얼굴을 때리자 이시언은 순간적으로 "XX 이거..."라고 욕설을 내뱉기도 했다.

 

이에 비는 12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출연해 "최근 예능(MBC '라디오스타') 출연했을 당시 이시언이 얘기에 투덜투덜 받아쳤는데, 시청자들에게 약간 오해를 받았다" 이시언의 태도 논란을 언급했다

 

이어 "굉장히 허물없이 지내는 사이라서 오해를 같다. 서로 평상시대로 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치켜세워주려고 하는데 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이시언은 영화 '아내를 죽였다' 촬영 일정으로 이날 ' 혼자 산다' 방송에 불참했다. 달정도 자리를 비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MBC  ]